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2017 서울국제음악제

이전상품 다음 제품 보기 확대보기
추천메일 보내기 상품조르기 대량구매문의

서울국제음악제: 핀란드 라티 심포니 오케스트라 “시벨리우스” (해외배송 가능상품)

기본 정보
공연명 : 서울국제음악제: 핀란드 라티 심포니 오케스트라 “시벨리우스”
시리즈명 : 2017 서울국제음악제
일시 : 10월 25일 (수) 8PM
장소 :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연주자 : 디마 슬로보데니우크(지휘), 엘리나 베헬레(바이올린), 라티심포니오케스트라
편성 : Orchestra
공연시간 : 100분
금액 : 종료된 공연입니다.
수량 : 수량증가수량감소
SNS 상품홍보

개인결제창을 통한 결제 시 네이버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 옵션

(최소주문수량 1개 이상 / 최대주문수량 0개 이하)

수량을 선택해주세요.

위 옵션선택 박스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상품이 추가됩니다.

상품 목록
상품명 상품수 가격
서울국제음악제: 핀란드 라티 심포니 오케스트라 “시벨리우스” 수량증가 수량감소 종료된 공연입니다. (  )
= 0 (0개)

* 공연장(예술의전당), 인터파크, YES24, 오푸스 홈페이지, 네이버에서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국제음악제 : 핀란드 라티 심포니 오케스트라 "시벨리우스"

Seoul International Music Festival : Sinfonia Lahti "Sibelius"



서울국제음악제 : 핀란드 라티 심포니 오케스트라 "시벨리우스"

Seoul International Music Festival : Sinfonia Lahti "Sibelius"


서울국제음악제, 핀란드의 정취로 가득한 그 두번째 무대!

핀란드의 경이, 라티 심포니 오케스트라

그래미상 최우수 클래식 컴펜디엄에 노미네이트 된 젊은 지휘자, 디마 슬로보데니우크

빛나는 노래, '젊은 마스터 솔로이스트' 바이올리니스트 엘리나 베헬레

 

‘슬로보데니우크와 오케스트라의 콘서트는 완벽하고 희귀한 판타지 여행’-  The Guardian, 영국


   시벨리우스 홀 상주단체인 라티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펼쳐내 보이는 압도적인 북유럽의 푸른 사운드, 깊은 울림, 투명하고 시원한 음향의 향연이 펼쳐진다. 핀란드의 보물과도 같은 라티 심포니 오케스트라가 들려주는 웅장하고도 섬세한 프로그램, 호수와 숲의 나라 핀란드가 낳은 거장 시벨리우스를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핀란디아는 제목에서부터 알 수 있듯 핀란드 그 자체이다. 시벨리우스 작품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이 작품은 핀란드 역사의 에피소드를 극적으로 묘사하고 있다. 사나운 음률로 투쟁을 불러일으키는 듯 진행되다 잔잔하고 고요한 핀란디아 송가가 들려온다. 핀란드 그 자체의 음악을 라티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디마 슬로보데니우크가 어떻게 풀어갈 것인지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벨리우스의 바이올린 협주곡은 바이올린 협주곡 중에서도 특히 손꼽히는 작품이다. 어린 나이에 오스모 벤스케에게 발탁된 엘리나 베헬레는 수많은 무대에서 꾸준히 라티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호흡을 맞춰왔다. 세계 음악계에서 확고한 입지를 확립한 라이징 스타로서 엘리나 베헬레의 반짝이는 감성과 상상력으로 빚은 바이올린 협주곡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이다.


  마지막으로 라티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레민카이넨 모음곡을 연주한다. ‘칼레발라의 네 전설’이라는 부제로도 불리는 이 작품은, 핀란드의 유명한 서사시 ‘칼레발라’에서 영감을 받았다. 주로 영웅 레민카이넨의 모험을 다루고 있는 ‘레민카이넨 모음곡’, 음악으로 들려주는 핀란드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보자. 교향곡적인 기법과 이야기에서 오는 분위기를 결합시켜 관객들을 서사시의 한 장면에 빠져들게 할 것이다.




    일   시    

10월 25일 (수) 오후 8시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8PM WED. 25th October, Concert hall, Seoul Arts Center




   프로그램   

시벨리우스 핀란디아

J. Sibelius Finlandia, Op.26


시벨리우스 바이올린 협주곡 (바이올린 엘리나 베헬레)

J. Sibelius Violin Concerto, Op.47 (Violin Elina Vähälä)


시벨리우스 레민카이넨 모음곡

J. Sibelius Lemminkäinen Suite, Op.22



   연   주   

지휘 디마 슬로보데니우크, 바이올린 엘리나 베헬레, 라티 심포니 오케스트라

Conductor dima Slobodeniouk, Violin Elina Vähälä, Sinfonia Lahti


   티   켓    

R석  48,000원

S석  24,000원


   예   매    

* 예술의전당 바로가기  http://go9.co/KbR

* 인터파크 바로가기   http://go9.co/KbQ

* YES24 바로가기  http://go9.co/KbS

* 오푸스 바로가기  http://go9.co/KbS

* 네이버 바로가기 https://goo.gl/R4beJ2



   아티스트    

라티 심포니 오케스트라 Sinfonia Lahti

  라티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세계음악계에서 '핀란드의 경이'로 묘사되고 있다. 라티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뛰어난 사운드로 세계 10대 뮤직홀로 손꼽히는 시벨리우스홀에 상주하며 수많은 오케스트라 음반을 녹음했다. 1993년 Grand Prix du Disque, 1991년과 1996년 그라모폰 상, 1997년과 2001년 칸 클래식 상, 2006 년 MIDEM Classical Award, 2011년 Diapason d'Or de l'Année을 포함한 수많은 상을 수상했다. 특히 바이올니스트 레오다니스 카바코스와의 시벨리우스 바이올린 협주곡은 크게 주목을 받았다.지휘자이자 예술고문이며 시벨리우스 축제의 예술감독인 오스모 벤스케 (Osmo Vänskä)를 비롯해, 유카-페카 사라스테 (Jukka-Pekka Saraste), 오코 카무 (Okko Kamu) 등이 상임지휘자를 역임했으며 2016년 가을부터 디마 슬로보데니우크 (Dima Slobodeniouk)가 라티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새로운 상임지휘자로 부임했다.


지휘 디마 슬로보데니우크 Dima Slobodeniouk

  2016년 9월, 지휘자 디마 슬로보데니우크는 라티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수석 지휘자와 시벨리우스페스티벌의 예술감독으로 취임하였다. 깊이있고 지적인 예술적 리더십을 자랑하는 그는 Orquesta Sinfonica de Galicia의 음악 감독이기도 하다. 2016/17 시즌에는 런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프랑스 국립 오케스트라, 라디오 프랑스 필하모닉, 볼티모어 심포니 등과 함께한다.러시아 출신의 근원과 20년 이상 핀란드에서의 공부한 이후 두 국가의 강력한 음악적 뿌리를 끌어모아 선도적인 젊은 지휘자로 자리매김하였다. 모스크바의 음악원에서 바이올린으로 처음 음악공부를 시작한 그는 핀란드로 이주하여 시벨리우스 아카데미에서 지휘를 공부했다. 그래미상 최우수 클래식 컴펜디엄에 노미네이트 되어 젊은 지휘자로서 명성을 단단히 하고 있다. BIS, Ondine, Albe, Dacapo 등 많은 레이블에서의 음반작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바이올린 엘리나 베헬레 Elina Vähälä

  시벨리우스의 바이올린 협주곡에서 엘리나 베헬레의 연주는 지속적으로 기교가 흘렀고, 특정부분에서는 몰아쳤다가, 또 다른 부분에는 영웅적으로 용감한 면모를 보였다. … 피날레는 인생의 기쁨과 테크닉을 결합시키는 여행이었다.” - Classical Source


  세계 음악계에서 많은 이들이 찾는 신성이다. 미국에서 태어나 핀란드에서 자란 엘리나 베헬라는 12세의 나이에 라티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데뷔 무대를 가졌다. 오스모 벤스케가 선정한 ‘Young Master Soloist’로 발탁된 이후 수많은 국제 무대에서 연주했다. 관객과 뮤지션들은 그녀를 ‘풍부한 테크닉, 감각, 상상력으로 매끄럽고 세련되며 영리한 음악가’(시카고 트리뷴 중)라고 칭송한다.

  엘리나 베헬레는 바로크에서 현대음악까지 넘나드는 방대한 레퍼토리를 자랑한다. 그녀는 아울리스 살리넨(Aulis Sallinen)의 <챔버 콘체르토>를 세계 초연하였고,커티스 스미스(Curtis Curtis-Smith)가 작곡한 <더블 콘체르토>를 초연하였다.두 곡 모두 그녀 자신과 피아니스트이자 지휘자인 랄프 고토니(Ralf Gothóni)를 위해 작곡된 작품이다.

  또한 존 코릴리아노(John Corigliano)의 바이올린 협주곡 >레드 바이올린(The Red Violin)> 과 야코 쿠시스토의 협주곡을 스칸디나비아에서 초연하였으며, BIS 레이블에서 음반이 발매되었다.

  그녀는 헬싱키 필하모닉, 핀란드 라디오 심포니 오케스트라, 라티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함께 연주하였고, 주카-페카 사라스테, 오코 카무, 티에리 피셔, 사카리 오라모와 함께 연주했다.  핀란드 난탈리 음악제, 컬럼비아 카타게나 국제음악제, 남아프리카 MIAGI 페스티벌, 잉글리쉬 챔버 오케스트라와의 뮤직 크루즈의 초청 연주자이다. 엘리나 베헬라는 2008년 전세계 관객에게 방송된 노벨 평화상 시상식에서 공연하였다.

  1780년산 지오반니 바티스타 과다니니 바이올린Giovanni Battista Guadagnini violin을 사용하고 있다.

     

Review / 공연후기를 적어주세요.

게시물이 없습니다

후기 쓰기 모두 보기

Q&A /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을 해결해 드립니다.

게시물이 없습니다

문의하기 모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