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INTRODUCE

  1. 서울국제음악제

서울국제음악제 Seoul International Music Festival

Our Story

2009년 '음악을 통한 화합' 이라는 주제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서울국제음악제는 우리 사회에 클래식 음악이 주는 제반 긍정적인 효과를 심화·확산하고자 설립하였습니다.
2009년부터 매년 국제 클래식음악축제를 개최하며, 대한민국과 긴밀한 관계에 있는 수교국의 음악과 세계정상급 연주자들, 역량 있는 국내 음악가들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2009년 외교부 산하의 한국국제교류재단(KF)에서 시작되어 2017년부터 5년간 서울시 대표예술축제로 선정, 2022년에는 대한민국공연예술제로 선정되어 14주년을 맞이한 서울국제음악제는 누적 아티스트 3천명과 누적 관객수 10만명, 공중파 TV 시청자 수 3백 40만명을 돌파하며 한국의 대표적인 클래식 음악축제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Our Value

  • Quality

    서울국제음악제는 최상의 퀄리티를 추구합니다. 국내외 최고의 연주자들로 구성된 SIMF오케스트라를 구축하고, 동∙서양을 아우르는 시대의 거장과 신예연주자들을 초청해 세계 최정상 수준의 연주를 선보여 관객들이 그동안 경험해본 적 없는 새로운 차원의 음악을 선보입니다.

  • Innovation

    서울국제음악제는 클래식의 변화와 혁신의 중심에 서 있습니다. 국내 음악제 최초로 로컬 프라이스 티켓, 노쇼방지 캠페인, 온라인 프로그램북을 도입하여 클래식 공연의 변화와 혁신을 꾀합니다.

  • Humanity

    서울국제음악제는 우리를 살피는 따뜻한 시선과 감정을 가집니다. 서울국제음악제는 현재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가치에 중점을 두어 시대를 포용하는 음악제를 만들어나갑니다.

Logo

  •  ai 파일 다운받기

    서울국제음악제 로고는 Seoul International Music Festival의 이니셜 알파벳인 SIMF로 지휘도형을 표현한 심볼입니다.
    선의 강약은 음악의 힘을 보여주고, 부드러운 곡선과 꺾임은 음악의 흐름을 형상화하며, 원은 음표의 모습이면서 화합을 상징합니다.
    메인 컬러인 보라색(Pantone 2612 U)은 클래식음악을 표현하는 고급스러움과 동시에 젊음과 개성을 나타내기도 하는 특별한 색상입니다.